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아리압박밴드 (종아리스타킹) 종아리펌핑 효과

by 정찰여행 2024. 9. 23.

종아리붓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종아리압박밴드 (종아리스타킹) 칼로리오프 밴드를 소개합니다.  종아리압박스타킹은 어떤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일까요 ?  종아리스타킹 구입할 때 확인하셔야 할 사항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종아리압박밴드

지금 이 글을 찾아오신 분들은 이미 종아리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실 겁니다. 종아리 붓기, 종아리저림, 하지정맥류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종아리 불편함이 생깁니다.  먼저 말씀드리는 것은 종아리통증이 심할 경우 꼭 전문의 상담을 먼저 받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종아리압박밴드는 치료용 목적이 아니라, 미용 또는 건강보조 기능을 위한 압박스타킹이라는 점을 꼭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압박스타킹 한 종류로 '종아리압박밴드' 가 있습니다. 

  • 종아리 압박을 통해서 다리불편함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원리는 단계적 압박효과입니다.  아랫쪽을 강하게, 위로 올라갈수록 약하게 압박해줍니다.
  • 쉽게 말해서, 마사지 하듯 효과를 주는 것이 압박스타킹 입니다.
  • 종아리 압박밴드는 남녀 공용입니다.

 

 

※  본 상품은 업체에서 상품을 지원받고 구독자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종아리펌핑효과

혈액이 심장에서 나와서 다리 아랫쪽까지 가서 다시 심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때,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잘 되지 않으면 다양한 증상이 발생합니다. 그중에 대표적인 경우가 하지정맥류 입니다.  이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전문의 상담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경미한 증상이 있거나, 이미 전문의 치료를 받으신 경우 '종아리펌핑 운동' 을 추천합니다.  발 뒷굼치를 들어올려서 종아리 펌핑효과를 주는 운동입니다.  종아리는 제2의 심장이라고 하죠.  운동을 꾸준히 하면 근력운동도 되고, 붓기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운동을 할때, 또는 운동후 종아리압박밴드를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단계적 압박스타킹

종아리압박밴드, 또는 압박스타킹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단계적 압박' 입니다.  아랫쪽은 강하게, 위로 올라갈 수록 약하게 압박설계가 된 상품을 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믿을 수 있는 상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중에 압박스타킹으로 나왔지만, 균일한 압박을 주는 플랫한 압박스타킹도 많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압박스타킹은 단계적 압박설계가 얼마큼 잘 되느냐가 중요합니다.  10년 이상 압박스타킹을 유통해온 업체에서 만든 자체 브랜드 '칼로리오프 종아리압박밴드' 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칼로리컷 종아리밴드 구매좌표 바로가기

 

마무리하기

종아리 압박밴드는 꼭 여성용 뷰티상품은 아닙니다. 종아리 붓기, 운동후 다리저림이 있을 경우 단계적 압박이 되는 종아리 밴드를 착용하면 시원한 마사지 효과가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패키지 모양도 귀엽네요.  칼로리컷 종아리 압박밴드 추천합니다.

 

 

 

 

 

 

스티브잡스 뉴발란스 933 해외직구 조씨네 뉴발란스 해외직구 경험

꽤 오래전에 구입했던 뉴발란스 933 모델.  2017년에 미국 조씨네 뉴발란스에서 $99 에 구입했었는데, 오랫동안 잘 신는 중이다.  우연히 뉴발란스 933 이 인기모델이라는 것을 알았다. 스티브잡스

booktraveling.tistory.com

 

 

 

 

계란숫자 트레이더스 달걀 사육환경 번호 껍데기 산란정보 확인하기

bdzda5트레이더스 계란 가격 좋은 거 다들 아시죠 ?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으로 저는 '계란' 을 추천하고 싶어요. 트레이더스 이용하면서 계란은 정말 원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자주 사먹다

booktraveling.tistory.com

 

 

 

 

여의도 화목순대국 포장 '성시경 맛집' 노포 방문후기

여의도에 일보러 갔다가 '여의도 화목순대국' 생각이 나서 방문했습니다. 평일 낮 1시30분 ! 와, 역시나 이 시간에 대기줄을 타게 되네요. 세상에나. 점심시간이 살짝 지났는데도 이렇게 대기타는

booktraveling.tistory.com

 

댓글